중얼중얼

비가 와야 되는데...

moonbeam 2015. 3. 29. 08:02



산수유가 흐드러졌다.
날이 흐려 빛나지 않음이 아쉽다...
진달래도 수줍어 하며 얼굴을 내밀고...
봄은 봄이로구나..
이놈들이 제 색깔을 더 멋지게 내려면 비가 좀 와야 되는데...

 



아...방법은 있다...
누군가가 그저 지금까지 하던대로
아무 생각없이 한마디만 하면 되는데...
'너무 가물어서 걱정이니 피해가 없도록 총력을 쏟아 대책을 세우시오.'하면

수석들, 장관들, 국개의원들 모두 일사불란하게 목청 높여 시끄럽게 북치고 장구치며 떠들썩하게 분위기 잡고,
말단 공무원들은 머리 싸매고 뭔가 만들어내느라 개발에 땀나고,
이빨과 발톱을 감춘 대기업들은 무언가 합법을 가장한 방법으로 돈 되는 일 없을까 하고 침 흘리고...

정말 통일만 대박이 아니라 민생도 대박이로고...
우리나라 참 좋은 나라다...ㅎㅎ


회원님, 김성옥님, 황유지님 외 13명

댓글
이원도 여기서 개발은 犬足입니다...오해 없도록...
김효곤 돈도 안들이고 힘도 안들이고 조곤조곤 말만 하면 되니 좀 좋아?? 나도 할 수 있겠네 그깢 대통령~!
노범수 이원도새벽에 자꾸 돌아다니시면 노숙자로 오해받기 십상입니다
조심 하세요 ㅋㅋ
이원도 김효곤ㅎㅎ조곤조곤?어휘나 제대로 품위있게 좀 썼으면...
이원도 노범수ㅎㅎ나 봤쓰?새벽 아냐~~~
김효곤 하긴 조곤조곤한 듯하다가 느닷없이 어울리잖는 과격하고 천박한 어휘가 등장하지요.. 대박 단두대 또 뭐가 있더라??
Malyeon Kim 부지런 하시네요
전 주일에 일어나서 밥먹을시간도 없이 교회가기바쁜데ㅋㅋ
Malyeon Kim 나이드셔서 새벽잠이 없으신건가?ㅎㅎ
김종연 진짜,가뭄이 심하던데,,,,,ㅜ
Mingon Kim #김효곤 암 덩어리, 병 걸리셨나요?
이원도 Malyeon Kim맞네..초저녁잠은 많아지고 새벽잠은 없어지고...ㅜㅜ..그런데...약방 차렸나? 자꾸 약만 올려~~~
이원도 김종연맞아요...너무 가물어...비가 좀 와야 모든 게 제대로 살아나는데...






'중얼중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수초  (0) 2015.04.14
이말산 개나리  (0) 2015.04.13
뜬금없는 호수공원  (0) 2015.03.28
손해보는 장사 --- 그런대로  (0) 2015.03.23
자전거 가로등  (0) 2015.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