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 시끄러워서 TV를 보니 국짐당 놈들이 하나같이 하는 말...
대충 정리해보니...1.탄핵 후 혼란 2. 보수의 궤멸 3. 정권 헌납
이 쉐이들...말이야 막걸리야...
여당이라면 당연히 이 사태에 대하여 반성과 사과부터 먼저 한 후
관련된 놈들을 모조리 조사, 수사해서 진상을 밝히고 책임질 놈들은 책임을 지워야지 뭔 헛소리들만 하고 있나.
헌법을 유린하고 국민을 무시한 놈을 비호하는 것이 아니라고 발뺌하면서 하는 짓들은
온통 지밥그릇만 생각하고 있는 모양새다.
1. 무지하게 나라를 걱정하는 것처럼 보이는데...
아니 내란수괴범을 그냥 내버려두고 시간만 끌면서 얼렁뚱땅 넘어가자는 건 용납하지 못한다.
또한 우리 시민들의 의식이 니덜이 말하는 것처럼 그렇게 만만하지 않다. 적어도 니덜보다는 옳고 그름을 분별하고 그에 대해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 능력과 자격을 충분히 갖추고 있다.
니덜처럼 권력에 빌붙어 떡고물만 주워 먹는 비굴함도 없다. 과소평가하지 마라.
2. 진정한 보수의 뜻을 아느냐 이놈들아.
보수를 참칭하지 마라. 명예를 중시하고 옳고 그름을 제대로 분별하고 목에 칼이 들어와도 바른 목소리를 내는 게 바로 보수의 모습이니라.
개인의 사리사욕 개인의 이름에만 혈안이 된 니덜은 절대 보수가 아니다.
3. 정당의 존립 목적이 뭘까? TV나 방송에 나와 시러배잡놈들이 떠드는 것을 보면 그 목적이 정권쟁취에 있다고들 한다. 나는 절대 그 말에 동의하지 않는다. 정당의 제일 존립 목적은 민심을 청취 수렴하고 국리민복을 위한 바른 정책을 만들어 정부에 건의하는 것이다. 정권쟁취? 국민을 호도하지 마라.
국짐당 국개으원들아...니덜이 담 총선에 표 얻어 또 목에 힘주고 싶으면 바로 지금 잘해야 한다. 이제 우리의 시민의식 수준은 옳고 그름을 가릴 줄 알고, 절대 니덜한테 표 안 준다.
하도 답답해서 두서없이...ㅜㅜ